뉴스 바로가기

기사 상세

부동산

한토신, 첨단 지식산업센터 `주안dh비즈타워1차` 분양

입력 : 
2018-11-21 09:00:06

글자크기 설정

사진설명
주안dh비즈타워1차 9층 옥외정원 [사진제공=준서예건]
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(옛 아파트형 공장)가 새로운 수익형부동산 부상하는 가운데 한국토지신탁(시행)은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서 '주안dh비즈타워1차'를 분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. 인천시 주안국가산업단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~지상 15층 규모의 업무 및 상가, 주거가 결합된 첨단제조업 특화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. 시공은 준서예건이 맡았다.

인천 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, 경인고속도로 인천 가좌 IC와 백범로가 인접해 인천 도심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 인천북항, 인천국제공항 등 광역 교통망도 발달돼 있다.

'주안dh비즈타워1차'는 제조형 공장과 사무실 공간, 기숙사, 근린생활시설(상가)을 갖춘 원스톱 단지로 건립되는 만큼 입주 기업 종사자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. 지하 1층~지상 12층에는 일반 공장시설과 R&D 시설 175실이 입주하며, 업무 특성이 다른 두 시설의 층을 분리해 사무실 공간의 소음은 낮추고 효율성은 높이는 설계를 적용했다.

또한 2.5~5t 트럭이 7층까지 출입할 수 있어 자재 및 물류 운반이 쉽고 최대 6m 층고 설계로 다양한 업종 입점 및 호이스트 설치에 유리하다. 호실 앞 광폭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물류 상·하역 및 주차도 가능하다. 분양홍보관은 사업현장(인천 서구 가좌동 524-8) 바로 옆인 인천시 서구 가좌로 54 102호에 마련돼 있다.

[MK 부동산센터]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#

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, 좋아요를 눌러주세요.